'팡야', 길드 대전 오픈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www.pangya.com)에 길드 대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4일까지 '길드 대전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팡야' 길드 대전은 게임 내 길드 서버에서 2명씩 조를 이뤄 최대 15조까지 랜덤으로 정해진 상대 게이머와 매치플레이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팀 대결이면서도 개인의 대결이 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돼 게임이 종료되기 직전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어 경기 종료까지 긴장되는 플에이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길드 대전 오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 있는 리포트 게시판에 '팡야'에 대한 최고의 리포트를 작성하는 게이머 10명을 뽑아 게임머니를 제공하고, 10월 8일 '팡야' 개발자와 함께 하는 간담회에 초청한다. 또 길드 대전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길드 대전에서 개인 기여도가 가장 높은 5명에게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길드전을 펼친 길드 두 팀에게는 총 5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한빛소프트 김성겸 이사는 "골프 게임인 '팡야'를 색다른 방식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길드 모드를 준비했다"며 "'팡야' 최강길드를 가리기 위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