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퀘스트2 이스트, 한가위 더블 이벤트 실시

감마니아 코리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버퀘스트2 이스트'에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한가위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 '한가위 더블 이벤트'는 크게 '몬스터 강강술래'와 '풍년의 기쁨'으로 나뉘어지는데, 각각 한가위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 '몬스터 강강술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안토니카'와 '커먼랜드' 지역에 고레벨 몬스터가 깜짝 등장하는 것으로, 게이머들에게 평소 접할 수 없었던 고레벨 몬스터 사냥의 기회가 주어진다.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총 11종의 몬스터 중 6마리와 함께 찍은 스크린샷을 보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에버퀘스트2 티셔츠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풍년의 기쁨'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획득 경험치를 2배로 적용하는 것으로 휴식을 통한 보너스 경험치가 있을 때는 최대 4배의 경험치가 적용된다.

한가위 더블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버퀘스트2 이스트' 공식 홈페이지(www.everquest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