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YNK, '로한 알리기 이벤트' 개최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지오마인드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개임 '로한'의 공개 서비스를 맞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로한' 게임내에서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SP,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PS2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을 하는 '미션달성 2030'이벤트와 친구들에게 '로한' 오픈을 알리는 문자를 보내기만 하면 자동 응모하게 되는 '로한 대륙을 널리 알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니YNK 박주용 과장은 "지금까지 게임을 만들어준 사람은 바로 게이머들이기에 쉽고 재미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언제나 게이머와 함께하는 '로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은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고 4년 여 개발 기간동안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열혈 로한팬'을 비롯 일반인을 대상으로 '로한 카니발 2005'를 오는 24일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관 4홀에서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