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2 모바일 베라인' SKT 통해 서비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 는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2 모바일 에피소드 1, 베라인'(이하 '베라인')을 11월1일부터 SKT를 통해 서비스한다.

SKT를 통해 서비스되는 '베라인'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2를 배경으로 둔 외전 형식의 풀 3D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스킬과 함께 강렬한 액션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주인공 캐릭터의 화끈한 액션과 타격감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3D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의 곳곳에 숨겨진 수많은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베라인'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2'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그라비티 류일영 대표는 "현재 모바일 시장은 음성 통화 중심에서 실감나는 3D 콘텐츠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베라인'은 3D 모바일 게임의 특징인 사실성과 박진감을 살린 게임으로,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라비티는 앞으로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들을 출시, 온라인 게임 시장에 이어 모바일 시장에서도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