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엔지, 모바일 게이머들을 위한 영화시사회 개최

웹이엔지코리아(대표 전유, www.webengkr.com)는 영화 '무영검' 관련 모바일 콘텐츠 시네포털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영화 시사회를 16일에 개최한다고 금일(15일) 발표했다.

최근 영화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콘텐츠 시네포털을 통해 영화 '무영검'을 홍보하고 있는 웹이엔지코리아는 시네포털을 이용하는 고객을 추첨해 16일 충무로 명보극장에서 열리는 '무영검' 시사회에 초대한다.

시사회에 참석하려면 '++1080+NATE'에 접속한 후, 영화 '무영검' 관련 모바일 콘텐츠를 다운 로드 받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사시회에는 발해 최고의 여자무사로 마지막 왕족인 '대정현(이서진 분)'을 구하는 역을 연기한 영화배우 윤소이 씨가 참석, 팬들과 대화,사인회,포토월 등의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무영검' 모바일 시네포털에 접속만해도 발해 멸망의 해를 기려 926명의 '발해원정대'를 뽑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돼, 연말에 옛 발해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웹이엔지코리아의 전유 대표는 "국내 최초로 영화와 모바일의 만남인 시네포털이란 새로운 마케팅방식을 기획한 것은 영화홍보와 모바컨텐츠의 새로운 수익창출이라는 두가지 토끼를 잡기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많은 모바일이용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과 재미를 안겨줄 수 있는 제휴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