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마블 네메시스'의 캐릭터와 동영상 공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스파이더 맨 등 유명 캐릭터가 출연하는 만화책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마블'(Marvel)사의 영웅들이 총 출동하는 대전 액션 게임 '마블 네메시스(Marvel Nemesis)'의 발매를 앞두고 주요 캐릭터와 동영상을 17일 공개했다.

'마블 네메시스'는 '울버린'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을 비롯한 10종의 전설적인 마블 캐릭터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영웅 8명이 등장한다. EA코리아측은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가 총 18명인 점에 착안해 18일에 캐릭터를 공개한 것.

'스파이더맨' '퍼니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의 캐릭터 디자이너인 폴 캐쓸링(Paul Catling)이 제작을 담당한 새로운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들을 뛰어넘는 다양한 능력을 가졌으며 이들의 배경과 자라온 환경 등 뒷 이야기는 게임 속에서 자세히 소개된다.

'마블 네메시스'는 전설적인 영웅들로 뉴욕 거리 등 다양한 무대에서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자유로운 격투를 펼칠 수 있으며 특유의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원작 만화를 능가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캐릭터의 특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캐릭터 카드와 원작 만화는 물론 '판타스틱 4' 등 친숙한 내용의 만화영화까지 담겨져 있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영웅들의 세계로 흠쩍 빠져들 수 있다.

'마블 네메시스'는 11월25일 PSP용으로 출시되며 12월1일 PS2 버전으로도 국내 발매될 예정이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PSP용은 3만 8천원, PS2용은 4만 5천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