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이번달은 남북 무한 대전이다'

넥슨(대표 김정주)은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baram.nexon.com)'에 11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X퀴즈 모습


이번 11월에 진행되는 주요 이벤트는 '남북 무한대전 이벤트'와 'OX퀴즈 이벤트'다. 'OX퀴즈 이벤트'는 평소 넥슨이 자주 진행했던 이벤트로 '바람의나라'와 관련된 문제들 및 다양한 상식 문제들이 출제돼 게이머들의 지식을 겨루며 최종까지 살아남은 게이머를 선발하는 이벤트, 물론 최후까지 살아남는 게이머에게는 '용무기', '황금 방어구', '영웅의 무기 시리즈'등 희귀 아이템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반면에 '남북 무한대전 이벤트'는 오는 25일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게이머들이 남, 북으로 나뉘어 대결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물론 승리팀에게는 '용마제사검', '용천제사검' 등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이 지급된다.

'바람의나라' 개발팀은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와같은 게이머들과 함꼐 하고자 하는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 이라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