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리아', 적립된 마일리지 상점에서 쓰세요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에서 마일리지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쇼핑룸 마일리지 전용 코너'를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마일리지 전용 코너는 아바타의 상의, 하의 그리고 신발 아이템을 마일리지로만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픈과 동시에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14종씩 총 28종의 의상 아이템을 선보이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의상들을 갖출 계획이다.

마일리지 전용 코너는 '스타이리아' 캐시인 '볼트'로 캐릭터 의상을 구매해야 하는 다른 층과는 달리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으며, 마일리지는 볼트 충전 후 구매한 아이템 금액의 10% 적립금으로, 쇼핑 룸의 '내 지갑(MY WALL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그라비티의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스타이리아'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방법의 캐릭터 의상 아이템 혜택을 주기 위해 '마일리지 전용 코너'를 기획했다"며 "나만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며 시각적으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마일리지 전용 코너 오픈을 기념해 7월12일부터 8월31일까지 '스타이리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5천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이리아' 홈페이지(www.sty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