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사가 유닛 설명 (바르웨이)

바르웨이
바르웨이
데슬릿
데슬릿


[모선][지상유닛][공중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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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르웨이 모선(Commander Ship)


도리안(Dorian
U-20)
도리안(Dorian U-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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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리안(Dorian U-20) : 도리안은 2032년 개발된 U-10을 기반으로 FMT에 맞춰 재설계된 바르웨이의 주력 모선입니다. 높은 HP와 강력한 플라즈마 쉴드를 장착하여 전반적으로 방어에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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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2800, 병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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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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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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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36, 지상 28

- 기본 공격 : 총 16문의 비유도형 레이저 주포(대지/대공)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플라즈마 베리어(Plasma Barrier) : 이 기술은 모선의 주위에 짧은 시간동안 플라즈마를 이용해 영역방어를 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이 작동하는 동안 베리어의 범위 안에 있는 모선을 비롯한 아군, 동맹군의 유닛은 무적이 됩니다.

마스티스(Mastis
U-10)
마스티스(Mastis U-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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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티스(Mastis U-10) : 2032년에 개발된 바르웨이의 모선입니다. 현 바르웨이 주력 모선인 U-20의 전신으로 U-20의 개발이후에도 뛰어난 기본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계속 사용되는 모선입니다. 마스티스의 특수능력으로는 워프가 있으며, 이를 이용해 적들에게 큰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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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2800, 병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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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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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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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36, 지상 24

- 기본 공격 : 총 6문의 유도형 미사일(대지/대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워프(Warp) : 공간왜곡을 시킨 후 순간적으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마스티스만의 특수기술입니다. 단, 현재 시야가 확보된 지점으로만 이동이 가능하다는 제약이 있습니다.

가르시아(Garcia)
가르시아(Garc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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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르시아(Garcia) : 가르시아는 모선의 운용이 전투의 승패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자 바르웨이군이 극비리에 개발한 신형모선입니다.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공격력과 방어력에도 불구하고 적의 모선을 파괴하는 목적으로 애용되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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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2800, 병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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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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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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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30, 지상 20

- 기본 공격 : 총 2문의 비유도형 레이저(대지/대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아이언 퓨리(Iron Fury) : 대 모선 특수 주포인 아이언 퓨리는 발동 목표가 모선인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기술은 적의 모선에 엄청난 데미지를 입힙니다.

바르웨이 지상유닛[top]

웍스(Works)
웍스(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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웍스(Works) : 건설/수리용 유니트. 단, 모선과 같이 공중에만 체류하는 유니트는 수리가 불가능하다. 공격능력이 전혀 없으나 기지의 건설및 확장을 위해서는 없어서는 안될 기본 유니트이다. 웍스는 자동적으로 주변의 손상된 유닛을 수리하거나 건설을 돕는 역할을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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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120, 병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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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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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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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없음

발전형 웍스(Advanced
Works)
발전형 웍스(Advanced 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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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형 웍스(Advanced Works) : 건설/수리용 유니트. 웍스와 마찬가지로 공중에만 체류하는 유니트는 수리가 불가능하다. 공격능력은 없지만 웍스와 마찬가지로 기지의 건설 및 확장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유니트이다. 웍스가 건설하지 못하는 고급 건물의 건설을 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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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180, 병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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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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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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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없음

체이서(Chaser)
체이서(Cha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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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이서(Chaser) : 2문의 탄환형 무기를 장착한 지상 유니트. 이 유니트는 비록 약한 체력과 그다지 강하지 못한 무기를 가지지만 시야가 매우 넓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찰이나 시야가 짧은 유니트들의 시야를 대신 확보해주는데 사용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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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120, 병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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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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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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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지상 11

고스트(Ghost)
고스트(Gh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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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Ghost) : 지상 공격용의 유니트. 시야보다 유효 사정거리가 긴 유니트로서 기지점령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어지곤 한다. 빠르게 연사하는 고성능의 미사일을 탑재하고 있으며 스텔스 기능도 사용가능한 장점을 가지지만 가까운 거리의 유니트는 공격하지 못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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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280, 병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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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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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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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지상 15

추가기능 : 스텔스 (자신의 몸을 적군이 볼 수 없도록 숨기게 됩니다. 스텔스 상태가 되면 적은 이 유닛을 공격하지 못하지만 EN을 빠르게 소비할 것입니다. EN이 모두 소진되고 나면 스텔스 상태는 자동으로 풀리게 됩니다. 단, 스텔스 도중 적을 공격하게 되면 이 상태는 자동으로 풀리게 됩니다.)

버스터(Buster)
버스터(Bu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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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터(Buster) : 지상공격용의 카트링포 2문과 대공용 유도 미사일 장착으로 보편적인 화력으로 다른 유니트를 보조하는데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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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250, 병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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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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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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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20, 지상 13

스펜더(Spender)
스펜더(Spe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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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펜더(Spender) : 아마겟돈 웹이라는 특수 공격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유니트이다. 자체적인 공격력을 전혀 가지고 있지 못하지만 일단 전개되어진 아마겟돈 웹은 자신의 주변에 들어온 어떠한 유니트도 파괴 시킬 수 있는 강력한 파워를 가진다. 단, 아군을 식별할수 있는 능력이 없으므로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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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350, 병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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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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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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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없음

추가기능 : 아마겟돈 웹 (공중 유닛을 공격하는 특수능력입니다. 일단 전개되어진 아마겟돈 웹은 자신의 주변에 들어온 어떠한 유니트도 파괴 시킬 수 있는 강력한 파워를 가지게 됩니다. 단, 아군을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이 없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트리니티(Trinity)
트리니티(Tri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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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니티(Trinity) : 대 터렛파괴용 유니트. 유도형 미사일를 가지고 있다. 높은 HP와 강력한 공격력을 주무기로 명실공히 바르웨이 최강의 지상 유닛으로 자리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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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320, 병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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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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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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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19, 지상 11

바르웨이 공중유닛[top]

라이트닝(Lightning)
라이트닝(Light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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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Lightning) : 2문의 탄환형 무기를 장착한 고공 유니트. 가장 저가의 유니트답게 방어력이 떨어지고 공격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지만 초고속 이동이 가능하고 시야가 넓은 편. 정찰과 초반 공격/방어에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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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150, 병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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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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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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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9, 지상 5

익스큐터(Executor)
익스큐터(Execu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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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큐터(Executor) : 2문의 유도 미사일과 대지용 고속 탄환 무기를 장착한 저공 유니트.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범용적인 이용용도로는 다소 부족한 느낌을 준다. 라이트닝과 함께 초반 공격/방어에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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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200, 병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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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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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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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26, 지상 8

레아쓰(Rearth)
레아쓰(Rear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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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아쓰(Rearth) : 유도 레이저 2문과 지상공격용의 비유도형 레이저 2문을 장착한 고공 유니트, 올라운드 유니트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단, 파일럿 사용량과 유니트의 가격이 조금 비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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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300, 병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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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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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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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32, 지상 10

돗져(Dodger)
돗져(Dod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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돗져(Dodger) : 2문의 미사일형 무기를 장착한 저공 유니트. 대공/대지 모두 비유도형이기 때문에 적중률이 떨어진다. 모선이나 기지쪽을 공격하기에 적합하다. 공중 기뢰 장치 사용가능 유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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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250, 병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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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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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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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20, 지상 28

추가기능 : 공중 기뢰 장치 사용 (적의 유닛이 공중기뢰에 반드시 부딪치지 않더라도 가까이 가면 폭발. 공중기뢰가 폭발하면 주변유닛에게 피해를 주며, 근처에 다른 기뢰가 있다면 연쇄 폭발을 일으킨다. 그리고 공중 기뢰의 제거는 모선과 지상유닛만이 할 수 있다.)

썬더(Thunder)
썬더(Thu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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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Thunder) : 유도 레이저 2문을 장착한 대공 전용의 유니트. 대공 최강의 공격력을 가지며 기동성도 무난하다. 단, 지상공격력이 전혀 없다는 것과 매우 느린 유도 레이저 무기 때문에 빠른 공중 유니트를 대상으로는 별반 효과가 없는 유니트이기도 하다. 공중 기뢰 장치 사용가능 유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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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400, 병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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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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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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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55

추가기능 : 공중 기뢰 장치 사용 (적의 유닛이 공중기뢰에 반드시 부딪치지 않더라도 가까이 가면 폭발. 공중기뢰가 폭발하면 주변유닛에게 피해를 주며, 근처에 다른 기뢰가 있다면 연쇄 폭발을 일으킨다. 그리고 공중 기뢰의 제거는 모선과 지상유닛만이 할 수 있다.)

스톰(Storm)
스톰(St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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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Storm) : 폭격전용으로 설계된 유니트. 투하되는 폭탄의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이동하고 있는 적군의 지상유니트를 파괴시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그렇지만 대 기지 파괴용으로는 무서운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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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400, 병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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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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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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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지상 68

클라우스(Claus)
클라우스(Cla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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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스(Claus) : 전장에서 이동하면서 효과적으로 손상된 유니트들을 수리 및 보급하기 위해 만들어진 보급선이다. 초당 이들이 수리하거나 보급하는 양은 극히 낮은 양이기는 하지만 많은 수의 클라우스는 대단히 큰 손상도 순식간에 고쳐낼 수 있다. 자체적인 공격능력은 보유하고 있지 못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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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300, 병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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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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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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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없음

추가기능 :
1. 수리 : 지정된 유닛의 HP를 회복합니다. 모든 유닛을 고칠 수는 없으며, 특히 생명체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2. EN 충전 : 지정된 유닛의 EN을 회복합니다.

마그나(Magna)
마그나(Mag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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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그나(Magna) : 지상 유니트들을 수송하는데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수송 유니트. 한번에 지상용 유니트 6개를 적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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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360, 병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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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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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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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없음

추가기능 : 지상용 유니트 6개까지 수송

미라쥬(Mirage)
미라쥬(Mir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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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라쥬(Mirage) : 비 유도성 레이저 2문을 장착하고 있지만 엄청나게 빠른 발사 속도는 그 어떠한 유니트도 미라쥬의 목표물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한다. 거기에 스텔스 기능을 사용 가능한 장점을 가진다. (단, 미라쥬는 건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지의 전력을 계속 소모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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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380, 병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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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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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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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대공 45, 지상 18

추가기능 : 스텔스 (자신의 몸을 적군이 볼 수 없도록 숨기게 됩니다. 스텔스 상태가 되면 적은 이 유닛을 공격하지 못하지만 EN을 빠르게 소비할 것입니다. EN이 모두 소진되고 나면 스텔스 상태는 자동으로 풀리게 됩니다. 단, 스텔스 도중 적을 공격하게 되면 이 상태는 자동으로 풀리게 됩니다.)

템페스트(Tempest
템페스트(Temp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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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페스트(Tempest) : 공격능력을 전혀 가지고 있지 못한 유니트. 그러나 제법 강한 내구력과 적군의 EN을 순식간에 소진 시킬수 있는 "에너지드레인" 기술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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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비용 : 크로어 500, 병력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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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 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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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 :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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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 없음

추가기능 : 에너지 드레인 (템페스트의 특수기술인 에너지 드레인은 자신을 중심으로 주변 유닛의 EN을 순식간에 흡수합니다. 이 기술은 전략적으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 사가 집중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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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 사가 집중공략 메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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