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천자전기온라인, 4월5일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4월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천자전기온라인은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중국 역사를 관통하는 스토리와 언리얼엔진3로 만들어진 그래픽,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무협 MMORPG다.

1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 실시하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지사 대표는 "천자전기를 즐겨보고 싶은 많은 게이머를 위해 사전 모집 없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할 계획이다"며 "한국 게이머 입맛에 맞는 동양 무협의 진면모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천자전기온라인은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 자 45만명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자전기온라인 홈페이지(http://c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자전기
온라인
천자전기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