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풋볼매니저 온라인 2차 테크니컬 테스트 3월29일부터 4일간 진행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2차 테크니컬 테스트를 3월29일부터 4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인원 모집 없이 1차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특히 온라인만의 차별점인 게이머간의 리그 및 컵 대회 콘텐츠가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차 테크니컬 테스트 때 대다수 게이머들이 요청한 경기 전의 락커룸 대화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풋볼매니저 온라인에서는 2차 테크니컬 테스트 실시에 앞서, 14일부터 3월27일까지 SNS 응원 릴레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참여 방법은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SNS인 미투데이(http://me2day.net/allstar_fmo),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ootballmanageronline), 트위터(http://twitter.com/fmo_kr) 중 하나를 선택해 친구를 맺거나 좋아요 버튼을 누른 다음, 본인의 SNS에 게임에 대한 응원글을 남기면 된다.

응원글을 남긴 게이머들은 본인 게시물의 URL을 폿볼매니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푸짐한 간식 교환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게임 및 SNS 응원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