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 예약 판매 실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오는 23일 PS3 및 Xbox360으로 출시되는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은 '데빌메이크라이' '데빌메이크라이 2' '데빌메이크라이 3 스페셜 에디션'의 HD 리마스터 합본팩으로 그래픽 성능의 향상 뿐만 아니라 트로피 기능, 도전 과제 기능, 베리 하드 모드, 인터내셔널 모드, 골드 오브 모드, 블러디 팰리스 모드 등이 업그레이드돼 탑재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 시장에 PC 기종으로만 출시됐던 확장팩 개념의 '데빌메이크라이 3 스페셜 에디션'이 포함돼 단테의 형 버질을 이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예약 판매 행사는 금일 오후 2시부터 게임피아의 소프라노(http://sofrano.egamepia.co.kr/) 및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데빌메이크라이'의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타월(400*600) 2종류가 증정된다.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의 소비자가격은 45,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