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컴투스와 유니티 3D 엔진 프로그래밍 교육 성황리에 진행

유니티 테크놀로지스(Unity Technologies)는 컴투스(대표 박지영)와 멀티 플랫폼 유니티 3D 엔진의 최적화 및 애니메이션 활용법을 교육하는 '유니티 3D 엔진 프로그래밍 교육'을 지난 13일 진행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유니티 3D 엔진 최적화 및 애니메이션 교육은 가산문화 센터에서 컴투스 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유니티 본사 전문 강사인 칼 캘러워트(Carl Callewaert)와 유니티 코리아 전문 강사 이득우 에반젤리스트가 강연을 펼쳤다.

이번 교육에서는 칼 캘러워트가 유니티 3D 엔진을 통한 애니메이션 스크립팅 방법 및 지난 2012 GDC에서 소개되었던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으며, 이득우 에반젤리스트는 유니티 3.5 버전을 통한 최적화를 위한 요소들을 설명하였다.

한편, 유니티 테크놀로지스는 오는 4월 9일과 10일 잠실 롯데 호텔에서 본사 개발자들이 강연을 진행하는 2012 아시아 부트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및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홈페이지(www.unity3d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티
유니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