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매니저, 월드컵 조추첨 앞두고 대형 이벤트 개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에서 2014년 월드컵 조추첨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4년 월드컵을 위해 오는 7일 진행되는 조추첨 행사를 기념하고, FC매니저 온라인을 지지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중 특성 미션을 달성하면 얻게 되는 미니샵 포인트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47인치 스마트TV, 구찌 캔버스 지퍼 백팩, 브라운 프로소닉 전기 면도기, 백화점 상품권 등 19종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기만 하면 구단 지원금과 300여장에 달하는 모든 선수카드, 훈련시간 단축과 훈련효과 상승 등 각종 창단 기념품을 선물하며, 여기에 본선 32개국 국가 대표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최고 레벨 등급인 9포텐 선수 카드 4장과 8포텐 선수 4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타임 미션 또는 랭킹전과 친선전에 참여하면 미니샵 포인트와 보상을 2배로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랭킹전-친선리그 해, 친구를 초대하면 미니샵 포인트와 혜택을 지급하는 케미스트리를 높여라,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신규 게이머를 위한 GM배 친선리그에 참여해 4강에 진출할 경우 추가 상품을 받는 GM배 신인왕 대회, 일일 출석만 해도 각종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c매니저 이벤트
fc매니저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