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시리즈 최신작 '셜록 홈즈 C&P' 한글로 온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해 PS4와 PC용 추리 수사 게임 'SHERLOCK HOLMES: CRIMES&PUNISHMENTS(이하 '셜록 홈즈 C&P')'의 한글판을 2014년 하반기에 국내 발매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셜록 홈즈 C&P'는 코넌 도일의 추리 소설 '셜록 홈즈'를 기반으로 살인, 실종, 도난 등의 사건이 전개되는 추리 수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가장 위대한 명탐정 셜록 홈즈가 되어 사건 현장을 조사하여 증거를 수집하고, 증인을 탐문하거나 용의자를 심문하는 등의 행동을 통해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수사에 관련된 모든 활동은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고, 모든 수사 기록은 사건 수첩에 보관되어 언제든지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용의자를 지목하는 것은 물론이고 범인을 확정하는 것도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몫이 된다. 범인을 밝혀낸 이후의 처우까지도 결정할 수 있으며, 이는 스토리에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영향을 미친다.

인트라게임즈 관계자는 "추리 소설로 유명한 셜록 홈즈 시리즈의 최신작 '셜록 홈즈 C&P'는 치밀한 게임 플레이와 높은 자유도가 특징적이다. 스토리가 매우 중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한글판 출시는 필수라고 판단했다. 많은 게임 팬 분들께서 이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셜록 홈즈 C&P
셜록 홈즈 C&P

셜록 홈즈 C&P
셜록 홈즈 C&P

셜록 홈즈 C&P
셜록 홈즈 C&P

셜록 홈즈 C&P
셜록 홈즈 C&P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