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배틀 스테이션, 계정 판매 성행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SD건담 배틀스테이션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지난달 27일에 출시한 파티게임즈의 SD건담 배틀 스테이션이 홍역을 앓고 있다. 출시 이후 서버 불안에 따른 점검과 연장의 반복으로 유저들의 불만이 극에 달한 상황이다.

각종 보상으로 유저들의 불만을 잠재우고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닌 미봉책에 그쳐 유저들의 원성이 자자하다. 이러한 와중에 최근 밸런스 패치 탓에 유저들의 계정 판매도 이전보다 더욱 많아졌다는 평이다.

이유인 즉슨 6성 기체를 강화했어도 능력치의 적용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패치 이전보다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상황이 연출, 유저들의 불만이 속출한 것.

현재 서버 안정화라는 원천적인 해결책이 없는 한 유저들의 불만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