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전설의 땅, 빈란드'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대규모 콘텐츠 '전설의 땅, 빈란드'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나리오 및 아조레스 제도, 북미 동해안의 신규 해역이 추가됐다. 또한, 게임 메인 스토리 열람, 플레이 보상, 데일리 미션 스탬프, 게임 내 제독과 선박 명칭 변경 등의 기능도 추가돼 한층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2월 14일부터 22일까지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가 주어져, 매일 접속만 해도 금화, 곡괭이, 수리재, 행동력 회복제, 골드 스카우트 티켓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도 12월 16일부터 실시된다. 이번 '패왕도전'의 부제는 '로렌의 장미'로 게이머들은 대부분의 영토가 바다로 변해버려 해적의 습격을 받기 시작한 로렌 공국의 공동 군주인 이자벨 드 로렌의 의뢰를 받아 해적을 격퇴하고 공국을 지키는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업데이트
이미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