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해시대 오리진' 개발사 모티브, 신규 개발 인재 채용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의 개발 관계사 주식회사 모티프(모티프, 대표 이득규)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 개발에 함께할 인재를 채용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모티프는 라인게임즈의 개발 관계사로, 지난 2017년 '게임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We make a better World with Games)'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설립됐으며, '삼국지 조조전 Online' 및 '테일즈위버 에피소드1' 등의 디렉터 출신인 이득규 대표를 중심으로, 다양한 타이틀 개발 경험을 갖춘 개발인력으로 구성 돼 있다.

이번 개발 인재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서버, 엔진) 및 ▲기획(시스템), ▲아트(UI/UX, 콘셉트, 3D 애니메이터)이며, 직군별 지원 자격 및 사내 복지제도, 기업 정보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모티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라인게임즈와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이하 코에이테크모, 대표 코이누마 히사시)의 공동 사업 개발 계약에 따라 대항해시대 시리즈 출시 30주년을 맞는 오는 2020년 서비스를 목표로 현재 모티프 및 코에이테크모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16세기 전 세계 주요 국가의 항구와 대양 항로를 배경으로, 중세 특유의 문화를 최신 언리얼엔진을 활용해 리얼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모바일을 비롯해 PC(Steam) 플랫폼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모티프의 이득규 대표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역량 있는 분들과 함께 보다 즐겁고 훌륭하게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이미지
대항해시대 오리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