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보물상자 찾기'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 지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로한 (Rohan)’에 보물상자 찾기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보물상자 찾기 특별 이벤트는 생산 공방의 NPC인 프랑코에게 열쇠를 구입하여 로한의 대표 던전인 4대 초월 던전과 타락한 영웅의 전당에서 찾아 상자를 열어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상자는 빛나는 보물상자와 화려한 보물상자로 나뉘며, 400% 화합의 인장, 황금성의 전투 곰, 100%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고대 상인의 유산, 초월의 근원 등 특별한 아이템 및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별한 소원권을 획득 할 수 있는 특별한 보물 상자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로한의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새로운 영웅의 방어구, 페르켄의 무기 패키지, 무한대 가방, 승리의 갑주 코스튬 등 고레벨의 아이템 등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한 신규 및 임시 휴면 해지 유저에게는 경험치 추가 보스 알림, 보스던전 입구 즉시 이동 등 기능이 있는 VIP 골드 등급 서비스 혜택을 부여한다.

로한
로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