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사가 트로이로 주목받는 에픽스토어, 렘넌트와 알토 콜렉션도 무료

13일 출시된 따끈따근한 신작 토탈워 사가 트로이를 24시간 무료 배포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에픽게임즈스토어가 토탈워 사가 트로이 외에도 렘넌트 프롬 더 애쉬, 디 알토 콜렉션도 무료 배포를 진행 중이다.

에픽게임즈스토어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스토어 무료 게임

오는 21일까지 무료 배포를 진행하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는 이전에 다크사이더스 시리즈를 개발한 것으로 잘 알려진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으로, 이 역시 지난해 8월 출시된 준신작급 게임이다.

이 게임은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팅 게임으로, 기괴한 괴물들이 등장해 멸망 위기에 처한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에 소울라이크 요소를 더해, 총 쏘는 다크 소울이라 불리고 있다.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적들이 등장하는 로그라이크 스타일에, 까다로운 패턴으로 플레이어에게 좌절감을 안겨주는 소울라이크 요소가 더해져, 굉장한 긴장감을 안겨준다는 평가다. 다만, 한글은 지원하지 않는다.

렘넌트 프롬 디 애쉬
렘넌트 프롬 디 애쉬

오는 21일까지 무료 배포를 진행하는 디 알토 콜렉션은 인디 게임 개발사 팀 알토가 모바일로 출시해 관심을 모았던 어드벤처 게임 알토 어드벤처와 알토 오디세이를 합쳐 PC 및 콘솔용으로 발매한 것이다.

이 게임에서는 보드를 타고 끝없이 펼처진 사막과 광대한 알프스 산맥에서 자유로운 슬라이딩 액션을 즐기는 주인공 알토의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한글도 지원한다.

알토 어드벤처는 2015년 애플 앱스토어 베스트 게임에 선정됐으며, 알토 오디세이는 2018년 애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디 알토 콜렉션
디 알토 콜렉션

에픽게임즈스토어는 다음 무료 게임으로, 화끈한 액션으로 유명한 액션 슈팅 로그라이크 게임 엔터 더 건전과 하드코어 핵앤슬래시 게임 갓즈 트리거를 예고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