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호주 및 싱가포르에 소프트 론칭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를 호주와 싱가포르에서 소프트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이 게임은 유명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활용한 캐주얼 전략 디펜스로, 캐릭터 조합을 통해 전투에 도전할 수 있으며, 마스터리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썸에이지는 이번 소프트 론칭을 통해 호주와 싱가포르 지역의 게이머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완성도를 끌어올려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등 10개 언어를 지원하며 글로벌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썸에이지의 관계자는 "호주와 싱가포르의 게이머들이 소프트 런칭을 통해 마왕 후보생(주인공)이 되어 최고 명예를 겨냥하는 데빌 콜로세움 리그와 상위 아레나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썸에이지의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