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전용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 신작 '늑대의 유혹'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여성 전용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에 신작 스토리 콘텐츠 '늑대의 유혹'을 21일 공개했다.

이번 스토리게임의 원작인 '늑대의 유혹'은 인터넷 소설 작가 귀여니의 작품으로, 2000년대 초반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단행본 출판에 이어 영화 및 뮤지컬로 만들어지기도 했던 작품.

새롭게 게임화된 귀여니 소설 기반의 '늑대의 유혹'
새롭게 게임화된 귀여니 소설 기반의 '늑대의 유혹'

컴투스는 인터넷 소설계의 레전드 '늑대의 유혹' IP를 활용해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를 제작하고, 킹카 반해원과 그의 라이벌 얼짱 정태성, 그리고 둘 사이에서 방황하는 여주인공 정한경의 달콤한 삼각 로맨스를 게임으로 그려냈다.

특히, 그 시절 추억에 공감하는 게이머들과 인터넷 소설 시대를 경험하지 않은 게이머들도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각색된 버전의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스토리 게임의 특성상 기존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엔딩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스토리픽'에서는 이번 신작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젬'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신규 콘텐츠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리픽'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