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4차 직업군 선봬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에 4차 직업군과 신규 시나리오, 던전 등의 즐길거리를 대거 추가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오늘(6월 17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4차 직업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4차 직업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먼저 4차 직업군은 룬나이트, 워록, 길로틴 크로스, 레인저 등 계열별로 2종씩, 총 8종의 직업을 추가했다. 게이머들이 직업 레벨 140을 달성하면 4차 전직이 가능하며, 3차 직업보다 한층 강력해진 스킬을 활용해 모험, 사냥, MVP 등 고레벨 콘텐츠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또 신규 시나리오 강철도시 아인브로크는 붉은 안개로 뒤덮인 철강 산업 도시 지역으로 자연적인 풍경이 중심인 다른 도시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준다. 해당 지역에서는 고철난로, 핏맨, 메탈링 등 강력한 몬스터들이 나와 4차 전직을 위해 140 레벨로 향하는 캐릭터들이 경험치를 획득하기에 유리하다.

이외에 신규 던전 타임패트롤은 6개 구역으로 나뉘어 있다. 한 개의 구역에 위치한 타임 키퍼를 처치한 후 중앙에 있는 NPC 시계탑 관리자에게 가면 다음 구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던전 클리어 시 이미르의 심장, 타임 실링더, 타임 베어링 등 포스 강화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서상원 PM은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한 직업과 지역을 즐기며 한층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게임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