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플레이엑스포 게임쇼 7월 15일 개최..B2C 참관객 사전접수

경기도가 올 상반기 국내 최대 융복합 게임쇼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 참관객을 모집한다.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다음달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킨텍스 제7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취소된 지난해와 달리 올해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100% 사전접수로 참관객을 모집한다.

플레이엑스포 2021
플레이엑스포 2021

2021년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는 온라인 생중계와 전시회를 병행한 융복합 게임쇼다. 전시장에서는 PC/모바일 게임은 물론 콘솔, AR/VR(증강/가상현실), 아케이드, 보드게임 등 장르별 다양한 게임 신작을 소개한다.

전시장 메인스테이지에서는 국내외 게임신작 쇼케이스, 이(e)스포츠대회, 트위치 스트리머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스테이지 행사는 플레이엑스포 TV로 송출되며 이는 전문 방송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플레이엑스포TV에서 눈여겨볼만한 프로그램은 글로벌 비디오 게임사의 신작 쇼케이스 및 이벤트 방송인 'RULICON 2021'이다.

루리콘 2021
루리콘 2021

플레이엑스포 전시회는 국내 최대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인 루리웹과 공동 협력을 통해 글로벌 비디오 게임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냈다. 'RULICON 2021'에서는 SIEK, 한국닌텐도, 세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유비소프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토닉 등 유명 비디오 게임 개발사의 최신 정보와 함께 미공개 신작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이외에도 리뎀션 게임, 추억의 게임장, 레트로 장터 등 플레이엑스포 만의 독자적인 콘텐츠오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전신청은 다음달 9일까지 홈페이지(www.playx4.or.kr/b2c)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다음달 15~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시간 단위로 관람 예약이 가능하벼, 방역수칙을 준수한 시간대별 인원은 제한돼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엑스포 전시회(B2C) 운영사무국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