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에 특별한 보상 제공하는 킹스패스 도입

베스파(대표 이완수)는 자사의 모바일RPG 킹스레이드에 ‘킹스 패스’를 도입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킹스 패스’는 정해진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거나 일정 패스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권 개념의 콘텐츠다.

첫 시즌을 맞이한 ‘킹스 패스’는 6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운영되며, 기간 내 달성한 패스 레벨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특히 ‘킹스 패스’ 유료 이용자는 기본 보상 혜택과 더불어 높은 가치를 지닌 프리미엄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단장한 ‘보물 창고’ 콘텐츠를 공개했다.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채워지는 ‘보물 창고’의 입장 게이지가 충족되면, 매주 한 번씩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하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전용 장비 선택권’, ‘영혼석 선택권’, ‘마도 공학 장비 선택권(추가 스킬1)’ 등 ‘보물 창고’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출현하는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 ‘루비’를 사용해 등장 몬스터를 랜덤으로 변경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마왕 카셀’과 ‘타락 프레이’, ‘이사야’, ‘유리아’ 등 영웅 6인의 ‘2021 타락 수영복 코스튬’을 출시하고, 이 중 사전 커뮤니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타락 프레이’ 코스튬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괄 PD 엣지의 특별 쿠폰을 선물로 지급한다.

킹스레이드 킹스패스
킹스레이드 킹스패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