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만에 보는 로봇인가! 엠게임 스팀 출시 준비중인 배틀스티드 군마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체 개발한 메카닉 3인칭 온라인 총싸움 게임 ‘배틀스티드:군마’의 스팀 소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배틀스티드:군마’는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메카닉 3인칭 총싸움(TPS) 게임이다.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이용자들은 우주 식민지에서 발견된 새로운 자원을 확보하기 위한 각 나라 군수 기업들 간의 경쟁에 용병으로 참가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6:6 팀 대전으로 로봇 전투를 즐길 수 있다.

7개의 거대 메카닉(로봇)을 컨트롤하여 같은 팀과의 협력으로 전투지역의 거점을 점령하고, 자원을 모아 다양한 승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모드에 맞는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엠게임은 배틀스티드:군마를 오는 8월 스팀 얼리액세스 방식으로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엠게임 김용준 본부장은 “이번 스팀 진출은 회사의 이용자층을 넓히고, 서비스 영역 확대를 견인할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얼리액세스 출시에 앞서 다수의 사내 테스트와 FGT를 시행, 다방면으로 게임성을 검증했다. 메카닉 팬이라면 누구나 가슴 설레며 주목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틀스티드 군마
배틀스티드 군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