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여름 맞이 '썸머 아일랜드' 이벤트 복각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이벤트 '썸머 아일랜드' 복각을 진행한다고 오늘(7월 23일) 발표했다.

풍성한 콘텐츠와 보상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벤트 '썸머 아일랜드'는 오는 8월 19일까지 복각하여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 썸머 아일랜드 복각
브라운더스트 썸머 아일랜드 복각

먼저, 특별 한정 던전이 열린다. 이 던전에서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와의 콜라보로 선보이는 4성 지원형 용병 '스이'와 그의 조력자 '아쿠아'를 포함해 전설 비약 조각, 다이아, 레드슬라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주사위를 굴려 이동한 칸과 완주 횟수에 따라 5성 조력자 선택권, 전설 계약서, 5성 스킬 전수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마블 이벤트'가 진행되며 무료 계약 100회도 함께 지원된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은 오는 8월 5일까지 게임 출석 횟수에 따라 여름 콘테스트 우승 코스튬인 '매혹의 레퀴엠 헤르게아'를 포함해 전설 스킬 전수권, 다이아를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한 아이작과 레테
새롭게 등장한 아이작과 레테

한편, 네오위즈 측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혼돈의 문' 시즌 4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혼돈의 문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의 적을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 클리어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신규 옵스큐러스 옥토 용병 ‘아이작’과 그의 조력자 ‘레테’가 추가되었으며,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고대마석, 5성 스킬북, 레드 슬라임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인기 캐릭터 5성 지원형 용병 ‘델사히드네’의 ‘전술학교 교사 코스튬’이 추가됐고, 용병 강화시 슬라임 경험치 1.5배, 룰렛 보상 2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