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심연 등급 장비 포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로한M’에 최고 난이도 사냥터인 신규 던전 알라레브와 함께 심연 등급의 장비 추가 등 고레벨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신규 던전 알라레브는 신규 등급인 심연 등급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장소다. '로한M' 내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인 알라레브는 PvP가 제한 지역인 1층과, 강력한 보스가 출현하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90분 시간 제한이 존재한다.

특히, 심연장비 재료로 심연 등급의 다양한 장비를 만들 수 있다. 기존에 없던 신규 옵션들이 추가되는 심연 등급 장비는 현알라레브 던전에서 획득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심연조합석으로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 플레이위드는 기존 황혼의 전장을 새롭게 단장한다. 새로운 황혼의 전장에서는 몬스터 및 다른 이용자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장이 열려 있으면 언제든 입장 및 퇴장이 가능하다. 결과는 전장 내 점수에 따라 순위별로 에도네의 웨폰 아티팩트, 온의 아티팩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고레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대등급변신과 각종 성장주문서, 신규 던전 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용의유물 강화 실패시 파손되지 않고 보존될 확률이 대폭상승하고, 서버 이전 제한횟수 초기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로한M,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로한M,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