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4주년 기념 신규 5성 캐릭터에 이벤트 던전까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오늘(3월 1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5성 캐릭터에 편의성 개선, 다양한 이벤트까지 폭넓은 즐길거리가 대폭 추가되는 방식이다.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빛의 계승자'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빛의 계승자'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 디멘시아가 최초로 등장한다. 디멘시아는 미스터리한 과거를 품은 광대로 불/어둠 속성은 적 공격형 클래스와 방어형 클래스의 능력치를 반감시키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물/숲/빛 속성의 경우 가로형의 강력한 광역 공격이 가능하다. 활용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 편의성도 대폭 개선된다. 컴투스홀딩스 측은 8성 장비가 등장한 이후, '변환석' 사용량이 증가했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오는 19일부터 '보스침공'에서 시즌 보상으로 지급하는 변환석의 수량을 대폭 늘리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의 변환석 수급이 조금 더 나아질 전망이다.

이외에 컴투스홀딩스는 오는 4월 10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연다. 신규 캐릭터인 디멘시아를 포함해 8기의 보스가 대거 등장하게 되며, 특히 2~6층 도전 시, 지정된 캐릭터를 파티에 추가해야 하는 규칙이 도입되어 전략적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해당 던전의 각 층을 클리어하면 각종 서번트 파편을, 전 층을 클리어 하면 물/불 속성 디멘시아를 포함해 5성 캐릭터를 7기 이상 획득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컴투스홀딩스의 한 관계자는 "이달 13일까지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식 카페에 공개된 '4주년 기념 쿠폰'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분들이 게임 내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빛/어둠 5성 소환석 1개', '캐럿 1만개', '1억 골드' 등 4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외에도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출석부 이벤트', '빙고 이벤트'를 통해 '빛/어둠 3-5성 소환석', '인연권', '변환석' 등 전력 상승에 효과적인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