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모바일’ 초대형 옥외 광고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초대형 옥외 광고를 내걸었다.

넥슨은 지난 16일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강남구 일대에 설치한 초대형 전광판의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던파모바일의 버프 요정이 강남의 주요 빌딩을 날아다니다가 마지막 K-POP 스퀘어 속 세리아 NPC를 만나는 장면을 3D로 연출했다.

이번 초대형 옥외 광고는 오는 4월 30일까지 코엑스 K-POP 스퀘어, 코엑스 H-wall, 강남역 IS-LIVE, 포스코사거리 V-PLEX, 역삼역 현익빌딩 등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에 위치한 주요 빌딩 5곳의 전광판을 통해 상영한다.

넥슨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새로운 TV 광고 3편도 잇따라 선보였다. 광고는 ▲모험의 시작 ▲세리아의 추억 ▲또 한 번, 세상을 움직입니다 총 3편으로,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추억을 자극하는 한편 모바일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을 예고한다.

한편, ‘던파 모바일'은 오는 24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던파모바일 코엑스 H-wall 옥외 광고
던파모바일 코엑스 H-wall 옥외 광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