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 6종 게임에서 만우절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6종에서 만우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만우절 쿠폰 지급 (초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 낱말 ‘ㅊㅅㅇㅇㄹㅎㅅㅇ’을 성공적으로 입력하는 이용자들에게 ‘만우절 보상 상자’ 1개를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만우절 보상 상자’를 통해 ‘세공석 상자 11개’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월드 플리퍼’에서는 4월 1일부터 4월 6일까지 ‘콕콕 찔러 라이트’ 웹게임을 한정 기간 동안 오픈한다. 또한, 만우절을 맞이하여 같은 기간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 1회 한정으로 ‘1,500 성도석’과 ‘환상의 당근검’을 지급한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만우절을 기념해 4월 1일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1,500 쥬얼’을 선물한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는 4월 4일까지 ‘그랜드 하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반복/한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은 ‘학생 수첩’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으로 학생들과의 대화를 통해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나’의 고백 스토리를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신디 프로필’을 포함한 각종 프로필 및 다양한 보상을 증정 받을 수 있다.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4월 3일까지 서울식품과 함께하는 ‘하늘에서 ‘뻥이요’가 내려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루미아 섬 보급 상자’에서 ‘뻥이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뻥이요’를 섭취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투텀을 통해 ‘뻥이요’ 한 박스를 증정한다. 추가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200 이벤트 NP’를 제공한다.

PC온라인 MMORPG ‘엘리온’에서는 ‘만우절엔 역시 뻥이요’ 이벤트를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특정 NPC들로부터 만우절 ‘뻥튀기’를 만들고, 픽업 상자를 통해 ‘만우절 뻥튀기’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만우절 이벤트
오딘 발할라 라이징 만우절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