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최강 길드 가리는 '대군주전'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에오스 레드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대군주전'이 7주간의 베타테스트 기간을 거쳐 오는 4월 10일 정식 오픈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먼저, <에오스 레드> “대군주전”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대군주전 도전자” 칭호가 부여된다.

아울러 '대군주전' 최초로 승리를 거둔 길드에게는 전설 장비 제작 재료가 지급되며, 참여 길드원에게는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유료 장신구 제작서 선택 상자가 포함된 “에피소드 4 기념 패키지”가 지급된다. 여기에 정식 오픈에 맞추어 총 600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우승 길드를 기념하기 위해 세워지는 기념비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능력치와 골드 획득량 증가 등의 버프를 6시간 동안 제공한다.

봄 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몬스터 증표 보존권, 상급 룬 재료 상자, 펫 카드 등의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1시간 동안 능력치 일부를 증가하는 버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대군주전
대군주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