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LOL: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 개최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부산에서 개최되는 'MSI 2022'(Mid Season Invitational 2022)'를 기념해 'LOL: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을 개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2021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세계관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오케스트라 선율에 담아낸 ‘LOL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를 개최했다. 해당 공연은 세종문화회관이 게임을 주제로 기획한 최초의 공연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LOL: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은 LoL 첫 번째 음악 축제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달하는 것은 물론, LoL e스포츠의 가슴 뛰는 순간을 함께한 명곡을 셋리스트에 더해 MSI의 뜨거운 열기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 1부에서는 ‘소환사의 부름(Summoner’s Call)’ 등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에서 큰 호응을 받은 9곡과 LoL 2022년 시즌 테마곡 ‘부름(The call)’을 포함한 10곡을 감상할 수 있다.

이어지는 2부는 MSI 공식 주제가 ‘영광을 우리 손에(Bring Home the Glory)’를 시작으로, 월드 챔피언십 메인 테마곡, 팽팽한 ‘5꽉’ 경기의 상징 ‘실버 스크레이프스(Silver Scrapes), 역대 월드 챔피언십 테마곡 4곡 등 LoL e스포츠 팬들에게 익숙한 명곡 10곡이 준비됐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오는 28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LOL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
'LOL 디 오케스트라 MSI 부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