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모델은 모델은 황정민? 31일 쇼케이스로 "드루와"

위메이드가 오는 5월 31일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쇼케이스를 연다. 아울러 쇼케이스 티저 영상에 배우 황정민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위메이드는 24일 유튜브에 '미르M 쇼케이스 티저 영상|미르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오는 5월 31일 진행 예정인 '미르M' 쇼케이스 준비 영상이 담겨있다. 현실 세계 속 인물과 아름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는 '미르M'이 영상미가 하나를 이룬다.

특히, 쇼케이스 예고 영상에는 '미르M'의 관계자는 물론 영화배우 황정민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황정민이 '미르M'을 소개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이에 따라 황정민이 모델로 활약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용자들도 "황정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미르M'은 위메이드의 대표 IP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해 개발한 작품이다. 8방향 그리드-쿼터뷰 방식과 미르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갖췄다.

또한, 미르 특유의 자유도 높은 성장 시스템 '만다라', 무림사조로 거듭나 더욱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화신', 대규모 인원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우메이드는 지난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미르M'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콘텐츠 밸런스 및 서버 안정성 등 게임 운영의 전반을 점검했고, 출시 전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미르M 쇼케이스 티저 영상 속 배우 황정민
미르M 쇼케이스 티저 영상 속 배우 황정민

미르M 쇼케이스 티저 영상
미르M 쇼케이스 티저 영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