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광복절 기념 이벤트 등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온라인'의 회원들을 위해 '여름 이벤트 2탄'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웹제은 게임 내 전체 서버에서 '고포 상자 이벤트'와 '광복절 기념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고포 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고블린 포인트'는 '뮤 온라인'에 접속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얻을 수 있다. '뮤 블루' 서버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고블린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용자는 획득한 '고블린 포인트'로 3가지 종류의 '고포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상자는 '작은 선물 상자', '보통 선물 상자', '고급 선물 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상자에서 게임 아이템 1개가 무작위로 주어진다.

특히 '고급 선물 상자'에서 얻은 '정령의 문장', '귀족의 문장', '고대의 가면' 등으로 '+11 4차 날개'와 '+11 영예의 귀걸이' 등의 최고급 게임 아이템과 교환도 가능하다. 같은 기간 '뮤 온라인'의 상점에서 '고급 선물 상자x10' 상품을 구매하면 더욱 빠르게 희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클래스의 능력치를 재분배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상점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3종 세트'인 '스탯 조정권(500)x4', '마스터스킬 초기화권', '스킬강화트리 초기화권'을 0원에 판매한다.

웹젠 뮤 온라인 고포 상자 이벤트 진행
웹젠 뮤 온라인 고포 상자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