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한가위’ 기념 이벤트 실시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 한가위 연휴를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한가위에는 행복이 한가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5일(월) 오전 9시부터 9월 18일(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RP 및 챔피언 스킨 할인 혜택과 함께 기간 한정 ‘보름달 캡슐’ 판매, ‘한가위 포로 상점’ 운영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이 LoL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라는 의도를 담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RP 및 챔피언 스킨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토스 간편 결제를 통해 RP를 충전한 이용자는 그 즉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는다. 또한, ▲영혼의 꽃 ▲암흑의 별 ▲하이 눈 등의 스킨 시리즈 등 140여 종의 서사급 스킨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혜택이 적용되는 스킨 종류는 기간에 따라 정기적으로 변경된다.

한가위 한정 ‘보름달 캡슐'도 판매된다. 무작위 스킨 파편 3개로 구성된 보름달 캡슐을 구매한 이용자는 최대 3개까지의 신화 정수 및 신화급 온전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보름달 캡슐을 세트로 구매한 이용자는 추석 특별 감정 표현인 ‘보름달에 소원을 빌어요’ 와 ‘송편 주머니’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송편 주머니에는 음식 또는 축제와 관련된 스킨 파편 3개가 포함된다.

‘별 수호자’ 캠페인 당시 좋은 반응을 얻은 ‘포로 상점’도 돌아온다. 이용자는 포로 상점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한 RP만큼 ‘보름달’ 재화를 얻고, 해당 재화를 다양한 인게임 및 실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27인치) ▲로지텍 G PRO LoL 에디션 무선 게이밍 마우스 &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등의 게이밍 기기와 누구나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티모 원형 방석 (선착순 증정) ▲보름달 티모 아이콘 등의 LoL 굿즈 및 인게임 아이템이 준비됐다.

LoL ‘한가위에는 행복이 한가득’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라이엇 게임즈는 ‘한가위에는 행복이 한가득’ 이벤트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LoL ‘한가위에는 행복이 한가득’ 이벤트
LoL ‘한가위에는 행복이 한가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