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 기념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5000만 DL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5000만 DL 대축제 영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900 마일리지 달성 시 새롭게 추가된 【최후의 현자】 무한의 마술사 멀린을 비롯해 【대지의 파도】 여왕 다이앤,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 【되찾은 마음】 하이잭 고서 중 영웅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000만 DL 대축제 스페셜 미션'도 오픈했다. 스페셜 미션은 총 5개의 전용 이벤트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션 클리어 시 '원스탭 진화의 증표', '5000만 DL 대축제 페스티벌 티켓(10장)', '성장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보스전 리턴즈 '거대호크'를 추가했다. 이벤트 보스전에서는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다이아', '초각성 코인', '이벤트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재화'를 모으면 '멀린 의상 코스튬', '5000만 DL 기념 카드팩', '성장 재화'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4주 동안 매일 출석만해도 최대 '다이아 150개', '초각성 코인'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9챕터부터 23챕터 사이의 메인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풀각성의 증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5000만 다운로드 기념 업데이트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5000만 다운로드 기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