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M', 태국 익스트림과 퍼블리싱 계약 체결

한빛소프트는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이하 익스트림)과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IP를 활용해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원작의 강점이었던 3MCC(3개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티 캐릭터 컨트롤 시스템), 가문, 스탠스, NPC영입 등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익스트림은 태국에서 다양한 장르의 PC 및 모바일 게임을 잇따라 흥행시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유능한 퍼블리셔로서 PC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태국 서비스도 맡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IP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현지 유저들과의 긴밀한 소통, PC온라인 버전과의 시너지 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익스트림과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태국 퍼블리싱이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글로벌 퍼블리셔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기대작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원작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그라나도 에스파다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