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세계관의 서브컬쳐 게임 '무기미도' 정식 출시

아이스노게임즈는 자사의 서브컬쳐 게임 '무기미도'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무기미도'는 인류 문명이 파괴된 범죄도시 ‘디스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실시간 전략 RPG(역할 수행 게임)로, ‘미노스위기관리국(MBCC)’의 신임 국장으로 부임한 플레이어가 범죄자들을 수감하고, 그들의 특수한 힘을 이용해 위기에 대처하는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특한 심문 시스템에는 전문 성우진의 더빙까지 더해져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수감자의 비밀과 과거의 행적을 파헤치면서 중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다.

수감자 심문실에서는 정식 출시 기준으로 나인티나인, 아리엘, 시나바, 웬디, 카멜리안, 엘라 등 수감자 12명의 심문 파일이 준비됐으며,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추가될 예정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임 국장 고시 이벤트를 실시해 보상으로 S급 수감자 ‘NOX’와 국장 인감 프로필 테두리, 체포령 7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리트윗 인증 이벤트를 통해 오는 11월 6일까지 공식 트위터 게시물을 리트윗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 Pro Max 512GB, 닌텐도 스위치 OLED, 굿즈 선물 박스,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무기미도
무기미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