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미드나잇 선즈’, 시즌 패스, 데드풀 영상 공개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일 출시를 앞둔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시즌 패스 및 DLC 4종을 공개했다.

2K SNS 채널에는 마블의 수다스러운 암살자 데드풀이 등장해 이후 추가될 4명의 영웅과 함께 시즌 패스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먼저, DLC 팩 #1에는 데드풀이 등장한다. 데드풀은 입담은 거칠지만 마음만은 부드러운 암살자로,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가벼운 농담과 피 튀기는 폭력을 선호하는 캐릭터다.

이어서 DLC 팩 #2의 베놈은 스파이더맨의 숙적이자 게임의 메인 보스 중 하나로, 한때 미드나잇 선즈를 위기에 빠트린 ‘심비오트’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DLC 팩 #3의 모비우스는 마블 원작 만화 ‘Midnight Sons’에 등장하는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로, 본인의 병을 고치는 과정에서 살아있는 뱀파이어가 된 캐릭터다.

마지막으로 DLC 팩 #4의 스톰은 엑스맨의 강력한 일원으로 바람, 번개, 비 등 여러 종류의 날씨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킬 수 있다.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DLC 팩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 미션, 새로운 대기실 업그레이드, 신규 스킬 및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2022년 12월 2일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윈도우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 시즌 패스 및 데드풀 공개
마블 미드나잇 선즈, 시즌 패스 및 데드풀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