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겨울 맞이 파티 미션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오는 18일까지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너지를 사용해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대 3명의 친구와 파티를 구성해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파티원과 함께 에너지 사용 미션을 클리어하면 우정의 하트와 에너지, 마나석 등 달성 보상이 지급된다.

이용자가 우정의 하트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보너스 선물이 제공된다. 획득한 하트의 누적 개수에 따라 데빌몬을 비롯해 신비의 소환서, 고대의 주화,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개인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서도 하트와 에너지 등을 모을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 밖에도 12월을 맞아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월페이퍼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행복한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몬스터들의 월페이퍼로 모바일과 PC 화면을 꾸밀 수 있는 것은 물론, 불·물·바람의 소환서도 각 한 장씩 지급된다.

'서머너즈 워' 겨울 맞이 파티 미션 이벤트
'서머너즈 워' 겨울 맞이 파티 미션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