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게임에서는 '플레이투게더'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저 멀리 우주에서 온 아기 외계인들과 우주 요원들을 만날 수 있다.

우주에서 온 축하 사절단은 카이아섬 메인 광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기 외계인들과 함께 추억을 쌓거나, 에이전트 MJ, K가 제공하는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2주년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코인'은 알록달록한 2주년 특별 선물들과 함께 공중을 날아다니는 '비행접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외모를 지닌 아기 외계인들을 펫으로 함께 '플레이투게더'를 즐길 수 있다. 다운타운 지하철역 앞에 위치한 커맨더A(Commander A)에게 말을 걸어 원하는 아기 외계인을 선택하거나, '미확인 알'을 통해 귀여운 아기 외계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투게더'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14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대형 열기구와 같은 디자인의 에어벌룬과 진지해 얼굴을 선물하며,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 및 코스튬 쿠폰, 보석(유료재화)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총 28일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 중에는 특정 기간에만 게임에 등장했던 한정 펫 여우와 슬라임이 포함되어 있으며, 마지막 28일째에는 2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탈 것을 제공한다.

한편, 20일에는 언제든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락실이 다운타운에 문을 연다. 오락실 게임은 종료되더라도 1회에 한하여 부활이 가능하며, 게임 플레이 기록은 실시간 랭킹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긴 플레이투게더
해긴 플레이투게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