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인터 서버 콘텐츠 '타루크 기지'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신규 인터 서버 콘텐츠를 추가하고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타루크 기지'는 기존 ‘모리아 기지’에 포함됐던 ‘증명의 전장’과 신규 맵 ‘시련의 전장’으로 구성됐다. ‘시련의 전장’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전장에 참여할 수 있어 전투력에 상관없이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만나 경쟁하며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련의 전장’에서는 기존 ‘모리아 기지’ 내 던전들보다 더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일반 혹은 특수 몬스터를 처치하면, R등급 스킬 교본, 슈트 승급 핵심 재료 ‘퀀텀 코어’ 등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5일 22시까지 매일 점심(12~14시), 저녁(17~19시), 밤(20~22시) 세 번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으로 추석 이벤트 제작식에 사용할 수 있는 제작 재료 아이템을 하루 총 6개 지급한다.

획득한 재료 아이템은 2종의 이벤트 제작식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 상자, 스페셜 선물 상자, 소박한 선물 상자로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한 선물 상자를 통해 A-S등급 소환권, 프라임 11회 소환권,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퀀텀 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레스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
아레스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