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TL', 스킬 및 무기 사용 편의성 업데이트 진행

엔씨(NC) 'TL',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대형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17일 이용자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NC), TL
엔씨(NC), TL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월 10일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에서 안내한 편의 개선 사항이 게임에 반영된 것으로, 모든 이용자는 ▲플레이 상황에 따라 미리 저장해 둔 스킬 설정으로 교체할 수 있는 '스킬 퀵슬롯 세트 기능' ▲스킬의 성장 수치를 다른 스킬과 교체할 수 있는 '스킬 전환 시스템'을 활용해 TL을 즐길 수 있다. 이 ‘스킬 전환 시스템’으로 주 사용 무기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또 엔씨(NC)는 파티 던전 매칭과 길드 구성 등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 통합을 진행했다. 기존 21개의 서버가 10개 서버로 통합되어 서버간 이용자 수가 균등하게 조정되었으며, 이용자의 캐릭터 이름, 소지 아이템, 배틀∙성장 패스 정보, 길드 이름∙레벨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다만 랭킹 활동, 처치 랭킹 점수, 길드 랭킹 점수 등은 초기화된다.

또 엔씨(NC)는 1월 31일까지 '새로운 세상, 더블 업'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필드∙아크 보스 정벌 참여 보상 ▲기원석∙차원석의 시간 당 자원 생산량 ▲길드 활동 점수 ▲'파올라의 차원진' 보상 상자 개봉에 필요한 '계약의 증표: 차원'(금, 토, 일) 등을 모두 두 배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