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2년 만에 큰거 온다. 스타듀밸리 1.6 대규모 업데이트!

드디어 스타듀밸리가 1.6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21년 12월 이후 약 2년 만인데요. 오래 기다린 만큼 새로운 콘텐츠도 가득 생겼네요.

먼저 스타듀밸리의 꽃인 주요 축제와 2개의 소규모 축제가 추가됐고, NPC와 더 풍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100개 이상의 신규 대화도 준비됐다고 합니다. 아참, 이제 마을 사람들이 춥지 않도록 겨울 복장도 새로 생겼네요.

여기에 더해 각 기술 영역을 확장하는 새로운 게임 후반 콘텐츠도 생겨 '고인물' 이용자도 할 것이 늘어났고, 새로운 아이템과 제작 레시피도 다수 추가돼 이것저것 만드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 4인이었던 멀티플레이가 최대 8인까지 확대돼 친구들과 즐기기도 편해졌고요!

스타듀밸리의 개발자는 X(트위터)를 통해 "스타듀밸리는 전 세계 콘서트 투어를 진행하고 있고, 공식 요리책도 곧 출시되며, 어느 때보다 번성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영원히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업데이트라 너무 신나네요!

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