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그램배 온게임넷 4차리그 결승 소식과 'KUF 5차 리그예선전' 모집

강준석 draka78@grui.co.kr

- KUF의 프로게이머들의 자존심을 건 '복수혈전 특별전' 국산게임리그의 자존심 판타그램배 온게임넷 커프 4차리그 결승전이 막을 내렸다. 커프는 국내게임개발사 판타그램이 개발하여 2000년 12월 발매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킹덤언더파이어의 줄임말. 전 세계 30여개국에 출시되었으며 세계적으로 6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대작 게임이다. 지난 5월 15일 삼성동 KT 메가웹스테이션에서 벌어졌던 4차리그 결승전은 당초 예상을 뒤엎고 준결승전에서 황수용선수를 꺽은 조민준선수와 강경원선수를 꺽은 전상욱선수가 최강의 결승을 치루었다. 커프4차 리그에서 최고의 'KUF스타'는 조민준선수에게 극적인 역전으로 승리를 따낸 전상욱선수가 거머쥐게 되었다. 이에 앞서 5월26일(일요일) KUF5차 리그 예선전을 치룰 예정이다. 참가접수는 온라인,또는 현장접수로 참가접수를 받으며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1986년 이상 자만 참가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온라인접수:2002년 5월20일~5월24일(14:00까지)받으며, 예선전 당일(26일) 현장 접수 가능(경기시작 1시간 전까지만 접수가능)하다. 장소는 수유역7번출구 sun pc클럽 5층 시간은 5월26일(일요일)오전 11시까지 제 시간에 참석하지 못하면 실격할수 있으니 시간엄수는 꼭! 자세한 내용은 킹덤언더파이어(www.kingdomunderfire.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또다른 소식!! KUF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여기있다. KUF의 프로게이머들의 자존심을 건 특별전:복수혈전!!! KUF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최고라 자부하는 8명의 KUF전사들 .... 그들은 최고가 되지 못 한 이유를 그 누구보다 더 잘 알것이다. 그들을 위해 준비한 KUF 특별전!!! 판타그램배 온게임넷 KUF 4차 리그 '특별전:복수혈전' 을 실시한다. 5월29일,6월5일 2회에 걸쳐 삼성동 KT 메가웹스테이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별전은 결승에 오르기전 자의,타의로 인한 패배의 쓴맛을 본 게이머에게 자존심 회복을 위해 마련한 '특별전:복수혈전'이다. KUF 전도사 강경원선수는 전상욱 선수에게 4차리그에서 밀려나 이번 특별전을 누구보다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세중선수와 KUF스승 강경우선수는 스승이 직접 키운 제자와 승패의 갈림길에서 스승이 패하는 쓴맛을 보았다. 이번 'KUF 특별전:복수혈전'은 어떤 대회보다 열띤 경기를 치루게 될 것이다. - 특별전 선수 명단 - 전상욱(휴먼):강경원(데빌) 조민준(휴먼):황수용(랜덤) 이세중(대빌):강경우(휴먼) 박경락(랜덤):정원석(데빌)

킹덤 언더 파이어 홈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