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연회 시스템 '내자시'업데이트

엔도어즈(대표 김화수, www.goonzu.com)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치,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 게이머들을 위한 축하연 건물인 '내자시'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내자시'는 게이머의 경조사에 게이머들이 모두 모여 경조사를 함께 축하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시스템. '내자시' 건물은 한 서버의 마을 레벨 상위 50% 인 마을에서만 건물 생성이 가능하다.

연회는 '내자시' 행수가 잔치에 쓰일 물품과 연회 비용을 정하면, 잔치를 원하는 게이머가 연회 시간을 예약하고 연회비용을 지불하게 되면 완료 된다. 연회비는 '내자시' 행수에 의해 정해지며 '내자시' 마다 연회비용이 다르다.연회는 누구나 예약만 하면 개최 할 수 있고 연회에 참여한 게이머는 연회 목록에 있는 다양한 물품들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연회 실시 일정은 게임 하단 자막을 통해 해당 서버 게이머들에게 알리는 광고가 나가며, 연회가 시작 된 후에는 연회자가 마을에 있는 게이머들에게 연회 공지를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연회에 참여 할 수 있다.

엔도어즈 김태곤 개발이사는 "게이머의 경조사를 함께 축복 할 수 있는 '내자시'의 도입으로 게이머들간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할 것"이라며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게임 내 색다른 문화가 탄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