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별리행' 퀘스트 등장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2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무협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에 '사랑'이라는 테마를 담은 '별리행 퀘스트'를 오는28일(목)도입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거 밝혔다.

'그녀의 이야기, 그의 이야기'라는 특별 페이지를 제작해 슬픈 검을 겨루어야만 하는 남녀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랑의 메시지 '천상지애'를 예고한바 있는 '영웅 온라인'은 이번에 '별리행 퀘스트'도입, 서정적인 무협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슬픈 무인이 될 수 밖에 없던 사연을 찾아가는 '별리행 퀘스트'는 총 11단계로 나누어졌으며, '영웅 온라인'의 주요 인물들인 천룡대협, 모란대부인, 소저, 백무정, 대소려 등의 이야기들이 하나씩 공개 될 예정이다. 1갑자(10레벨)에 도달하면 누구나 별리행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객관식 퀴즈 정답 맞추기, 퍼즐 맞추기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어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별리행 퀘스트'와 함께 3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 그 첫 번째로 7월 28일(목)부터 8월 4일(목)까지 '천상지애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 온라인' 회원들의 사랑이야기를 사행시 형태로 접수 받아 그 중 우수작 10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사연이 담긴 편지와 함께 배달 해준다.

두 번째 이벤트는 7월 28일(목)부터 8월 4일(목)까지 '천상지애 쪽지 모으기 이벤트'로 게임 속에서 '천상지애'라는 글자 쪽지를 모으면, CGV영화 관람권을 비롯하여 두강주, 행운부, 쌍익건 등 게임의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이 '글자 쪽지'는 '만남, 이별, 재회'라는 뜻의 빨강, 파랑, 노랑색 '운명의 실타래'와 '천년지서'를 모아 합성을 해야 얻을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7월 28(목)부터 퀘스트를 최종 완료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천상지애' 특별 세트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천상지애'라는 이름으로 반지(천), 목걸이(상), 팔찌(지), 귀걸이(애)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의 캐릭터를 좀더 특별하게 꾸며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