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스터' 아바타 기능 추가

싸이미디어(대표 이승섭, www.xaimedia.com)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윤종용)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믹스마스터'에 주인공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는 아바타 기능이 최근 추가됐다.

'믹스마스터'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믹스시키면서 성장시키는 온라인 게임으로, 이번 아바타 기능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것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주인공 캐릭터의 모습을 바꾸는 것만이 아니라, 각 아바타 아이템마다 독특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게이머가 필요로 하는 부분의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도 있어 일석이조다.

싸이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아바타 아이템으로 악마 계열의 '다크 소울아머'와 곤충계열의 '비틀 소울아머' 2종을 추가했으며 드래곤, 미스테리 등 다양한 계열의 아머 아이템 또한 잇따라 출시할 것."라고 향후 계획을 말했다.

한편, 싸이미디어는 이번 아바타 기능의 추가를 기념해 신규 출시된 '소울 아바타'를 기존 아이템과 교환해주는 '보상교환 이벤트'와 경험치 50%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업 이벤트' 두 가지를 9월6일부터 9월27일까지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