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 소프트 새로운 CI 공개

무협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의 개발사인 KRG소프트 (대표 박지훈)가 새로운 CI(Cope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KRG소프트의 새로운 CI는 산뜻한 색상의 세 개의 타원이 교집합을 이루고 있는 형태로, 손과 손을 맞잡고 협동과 화합을 통해 더욱 높이 도약하겠다는 의지, 즉 'Cooperate in Harmony'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노랑, 주황, 녹색, 흰색의 4가지 색상은 각각 시작, 떠오름, 조화, 순수를 상징한다.

그동안 PC 패키지 게임 개발에 힘써왔던 KRG소프트는 2004년 11월 선 보인 '열혈강호 온라인'이 인기를 끌면서 온라인 게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최근에는 '열혈강호 온라인'이 중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KRG소프트는 이번 새로운 CI 공개를 계기로 중화권 시장을 뛰어넘어 세계 시장을 목표로 도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KRG소프트 박지훈 대표는 "현재 중국, 대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을 주력 타이틀로 하여, 내년 상반기까지 태국, 베트남, 일본, 미국 등에 서비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